배경 모델러 4인 팀 프로젝트
목표
- 중세 기반 판타지 컨셉 프로젝트 진행
- 최소 3개 이상의 포컬 포인트 만들기
- 서브스턴스 디자이너 활용
스토리
- 플레이어는 탐정이며 실종된 여자를 찾고 있습니다. 그 때 늑대인간의 하울링 소리를 듣고 탐정의 직감에 따라 늑대인간의 흔적을 따라가며 실종된 여자의 흔적과 늑대인간에 의해 부숴진 현장&죽은 사람들을 같이 발견합니다. 벽과 지붕의 발톱 자국을 따라 지붕으로 올라간 플레이어는 건너편 지붕에 늑대인간에 의해 살해된 실종된 여자의 시체를 발견하고 저 멀리 시계탑에 매달린 늑대인간과 보름달을 바라봅니다.
컨셉
- 중세 -> 근세 시대 (빅토리아 시대)
- 스테이지A (중세 건물이 남아있는 구식 마을)에서 스테이지B (신식 마을)로 넘어가 지붕 위에서 목표물을 찾는 레벨 진행
메인 참고 자료
1.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(게임 구매해서 직접 자료 확보 진행)
- 마을 건물, 프랍, 지붕 레벨 참고
비주얼 더미 예상
2. A Plague Tale
- 라이팅 및 컨셉 무드 참고
모듈 작업 완료&엔진 적용 (0) | 2024.04.2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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팀 프로젝트 컬러 팔레트 작업 (0) | 2024.04.14 |
건물 모듈 추가 작업&엔진 적용 (0) | 2024.04.13 |
건물 모듈 작업 (0) | 2024.04.06 |
레퍼런스 수집 및 작업 분배&집 모듈 더미 작업 (0) | 2024.03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