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표 게임 비주얼인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씬 스크린샷을 선정해 컬러와 명도, 레벨값을 추출합니다.
1. 엔진에서 룩뎁 작업, 건물 텍스쳐 작업할 때 참고 자료로 사용
2. 목표 비주얼 분석&컬러 사용 범위 참고
- 전체적으로 저~중 채도 중 명도 베이스
- 고 채도 컬러는 포인트 컬러(페인트에 주로 사용)&나뭇잎, 풀 컬러, 전등 라이팅에 사용
- 저 명도 범위는 그림자, 밤 시간대 영향, 더티에 주로 사용
- Sun light , Ambient color, fog 컬러 영향 고려
Ctrl+Alt+Shift+E (웹용으로 저장)
- 씬 명암만 볼 수 있게 채도 빼기 ( Ctrl+Shift+U)
- 각 씬 이미지에서 추출한 건물 컬러를 컬러 피커 베이스로 보기 편하게 정리
- 목표 비주얼 게임 씬의 컬러 사용 범위를 추출해 진행 중인 프로젝트 작업에 참고 가능
에셋 UV&베이크 작업 (0) | 2024.04.2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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